부동산 중개업자가 당신에게 완벽한 집을 찾아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2020. 6. 2. 16:46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중개업자가 당신에게 완벽한 집을 찾아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부동산을 쉽게 살 수 있는 것은 없지만, 항상 첫 매입이 가장 어렵다.


비용과 헌신이 정말 스트레스를 줄지도 모른다.


부동산 구입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도록 다음 팁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질 계획이거나 이미 아이를 가질 계획이라면, 당신의 가족에게 알맞게 맞는 집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라.


특히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집에 수영장이나 계단이 있다면 안전 문제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아이들이 자란 집은 아마도 안식처일 것이다.




단계를 밟고 싶을 때 신뢰하는 파트너를 구하고 값비싼 상업용지를 구입하십시오.


그렇게 되면 당신은 구매에 필요한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파트너가 있을 때는 대출 신청 시 소득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선택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십시오.


꿈의 공동체에서는 꿈의 집을 살 여유가 없을 수도 있지만, 다른 집을 포기하면 꿈의 집을 가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


살고 싶은 지역에서 자신이 선택한 집을 찾지 못하면 다른 집을 찾아라.


언젠가 당신은 다른 동네를 둘러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미 잠재적 주택에 대한 호가를 알고 있지만, 당신의 제안 또한 확실히 염두에 두어야 한다.


판매자와 대화함으로써 양 당사자는 최종적이고 상호간에 합의할 수 있는 가격에 도달할 수 있다.




셀러가 실제 구매 과정에서 발생하는 마감 비용, 검사 수수료 및 기타 비용을 보조해 줄 수 있도록 제안서에 요청하십시오.


대리인에게 당신의 대출 첫 2년 동안 당신의 이자율을 낮춰달라고 요청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판매자에게 금전적인 인센티브를 요청한다면, 그는 아마도 집의 판매가격에 대해 협상할 의사가 덜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부동산 중개인과 담소를 나누기 전에 질문을 계획하십시오.


분양하는 집이 몇 채인지, 구매하고 싶은 지역에 위치한 주택인지 등의 질문을 던져야 한다.


전문 요원들은 이러한 질문에 신속하게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 검사관에게 당신이 관심 있는 집을 살펴보라고 해라.


지금 보고 있는 집이 심각한 보수공사를 필요로 한다면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한다.


검사관을 고용하지 않는 것은 궁극적으로 매우 비쌀 수 있다.


왜냐하면 수리가 너무 광범위하면 집을 수리하는 동안 당신은 대체적인 생활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사고 있는 집을 압류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약간의 수리가 필요할 것이라고 추측하는 것이 타당하다.


시중에 나와 있는 상당수의 압류주택은 상당 기간 공실이었다.


정기적인 정비는 가정에서 수행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상당한 수리가 예상되어야 한다.


많은 가정들이 해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새로운 HVAC 시스템이 필요할 수 있다.




집을 구하러 가기 전에 주택 대출에 대한 사전 자격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필요한 대출 자격이 없다는 것만 알아도 훌륭한 부동산을 찾는 것만큼 실망스러운 일은 없기 때문이다.


대출금을 확보하는 것도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어, 막판에 그걸 처리하지 않아도 돼!



어떤 집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항상 재산을 철저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충동구매를 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돈과 시간의 투자 손실을 초래할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어떤 일에든 돈을 쓰기 전에, 그 재산이 있는 지역, 그 지역에 범죄가 얼마나 있는지, 그 재산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등을 문의하라.




지금 구매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위의 팁으로, 당신의 대답은 거의 확실히 "네"이다.


당신의 성공은 부동산을 공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느냐에 달려 있다.


부동산은 당신이 이 세상에 익숙해지면 이해하기 쉬워질 것이다.


마침내 스스로 무언가를 소유한다는 것은 즐겁고 신나는 일이다.


비용만 제대로 계산하고 현명하게 결정해라.